메뉴

메뉴를 열어 선택사항을 선택하려면 파란색의 머리 막대의 메뉴 그림 단추를 선택하면 됩니다.

메뉴 선택사항

 새로 만들기 새로운 지오지브라 그래픽 계산기의 파일을 만들려면  새로 만들기 를 선택하면 됩니다. 힌트: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기 전에 작업을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열기 지오지브라 튜브에 존재하는 지오지브라 자료를 찾아서 열 수 있습니다. 선택한 자료는 지오지브라 앱에서 열리고, 필요시 핸드폰에 맞춰 적용이 됩니다. 참고: 열기 대신에 머리 막대의   찾기  버튼을통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저장하기 지오지브라 튜브의 계정에 최근 작업한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작업 내용을 저장하기 위하여 지오지브라 튜브에 로그인하여야 합니다.  만약 지오지브라 튜브에 로그인 되어있지 않으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저장시 나타타나는 창에 자료의 이름을 적고 확인 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자료는 여러분의 지오지브라 튜브 계정의 비공개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지오지브라튜브에 공유 모바일 앱의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당신의 지오지브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온라인 도움말을 얻을 수 있고, 질문하기를 보내거나, 지오지브라 그래픽 계산기의 정보와 라이선스에 관한 내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ge

로그인/로그아웃

만약 메뉴에 로그인 이 보인다면, 최근에 지오지브라 튜브 계정에 접속하지 않았습니다. 로그인을 선택하여 지오지브라 튜브 로그인 창에 접근하여 당신의 계정에 접속하기 바랍니다. 참고: 이전에 지오지브라 튜브 계정에 로그인하였다면, 메뉴에 로그아웃 이 나타나게 됩니다. 로그아웃을 선택하면 지오지브라 튜브 계정과의 접속을  마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