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도구

도구틀을 열기

여러분은 편집 버튼을 눌러 도구틀을 열 수 있습니다. 참고: 우리는 지오지브라의 모든 능력이 지오지브라 그래픽 계산기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기하 도구를 지오지브라 그래픽 계산기에 포함시키기 위하여 계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Image

지오지브라 도구 선택하기

Toolbar Image 점 점을 만들기 위하여   도구를 만들어  기하창 을 누르시면 됩니다. Toolbar Image중심이 있고 한 점을 지나는 원 원을 만들기 위하여, 중심이 있고 한 점을 지나는 원 버튼을 누른 뒤 중심이 되는 점을 만들고, 또 원 위의 또 다른 한 점을 만들면 됩니다. 힌트: 중심을 만들거나 선택한 후, 누르거나 손가락으로 끌기를 하여 다른 크기의 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Toolbar Image 다각형 최소 3개의 점을 선택하거나 만든 후에, 다각형의 꼭짓점을 따라 점들을 선택한 후 가장 처음에 선택한 점을 마지막으로 선택하면 다각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만일  다각형 도구를 활성한 후에  프리핸드 그래프 도구를 활용하여 다각형을 그리면 비슷한 다각형이 만들어 집니다. 힌트: 여러분이 도구틀의 도구를 선택하면, 선택한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가를 설명해주는 도구 도움말이 몇 초간 나타나게 됩니다.

특별한 그래픽 계산기 도구

그래픽 계산기 도구틀의 첫번째 도구 상자에는 이전의 지오지브라에서 볼 수 없었던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oolbar Image 이동  특별한  이동 도구를 선택한 후에  대상을 손가락으로 끌면   기하창 에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Toolbar Image 프리핸드 그래프 만일   프리핸드 그래프 도구가 활성화 되어있으면, 여러분은  기하창에 손가락으로 그려 삼각형, 원, 선분 등의 대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손가락으로 그린 모양을 그래픽 계산기 앱이 인식하여 비슷한 지오지브라 대상과 연계시켜 바꿔줍니다. 참고: 만일 여러분의 그림이 인식되지 않으면,  기하창 에 그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럴 땐 보다 정확한 그림을 그려보시기 바랍니다. Toolbar Image 펜   도구를 사용하면  기하창 에 자유롭게 글이나 그림을 그려 넣을 수 있습다.참고:   도구를 사용하여 그린 모양은 지오지브라 대상으로 바뀌지 않고, 그냥 그대로  기하창 에 남아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