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사설검증커뮤니티 안전한메이저놀이터주소

Author:
anne06437
또 "'왜냐맨' 전에게 나에게 하고 싶은 말"에 대해서는 "인터넷 끊어라. 댓글 보지 마라"라고 악플을 의식했다. 이에 유키카는 "나는 악플 보는데 괜찮더라. 언니 욕하는 거 밖에 없어서"라고 장난을 쳤다.

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김민아는 장민철의 면접관으로 변신했다. 장민철은 "'왜냐맨' 전에 나에게 하고 싶은 말"에 대해 "김민아 나가면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나가지 말라 해"라고 적으며 지난해 불거진 김민아의 성희롱 논란을 언급했다. 이에 김민아는 "꼭 전해달라. 근데 내가 말을 안 들을 거 같다"고 했고 장민철은 "그럼 네가 잘못되는 것"이라고 받아쳤다.

사설검증커뮤니티  safeball24.com

영상이 공개된 후 김민아가 해당 장면을 따라 한 것에 대한 반응은 엇갈렸다. "유쾌하다", "김민아에게 유독 엄격한 잣대"라는 반응도 있는 반면 김민아가 또 한 번 선을 넘었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안전한메이저놀이터주소  safeball24.com
또 "'왜냐맨' 전에게 나에게 하고 싶은 말"에 대해서는 "인터넷 끊어라. 댓글 보지 마라"라고 악플을 의식했다. 이에 유키카는 "나는 악플 보는데 괜찮더라. 언니 욕하는 거 밖에 없어서"라고 장난을 쳤다. 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김민아는 장민철의 면접관으로 변신했다. 장민철은 "'왜냐맨' 전에 나에게 하고 싶은 말"에 대해 "김민아 나가면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나가지 말라 해"라고 적으며 지난해 불거진 김민아의 성희롱 논란을 언급했다. 이에 김민아는 "꼭 전해달라. 근데 내가 말을 안 들을 거 같다"고 했고 장민철은 "그럼 네가 잘못되는 것"이라고 받아쳤다. 사설검증커뮤니티 safeball24.com 영상이 공개된 후 김민아가 해당 장면을 따라 한 것에 대한 반응은 엇갈렸다. "유쾌하다", "김민아에게 유독 엄격한 잣대"라는 반응도 있는 반면 김민아가 또 한 번 선을 넘었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안전한메이저놀이터주소 safeball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