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화면

지오지브라 그래프 계산기는  대수창과  기하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수창과 기하창은 하나의 창에서 수정을 하면 다른 창에서도 바로 수정이 되게 서로 역동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제:
  •  대수창 에서 함수를 변경하여 보고,  기하창에서 그래프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기하창에서 점을 이동하여 보고,  대수창에서 어떻게 연계되어 변화하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Image

머리 막대

 도구틀  버튼은 지오지브라 도구를 열어 도구틀에 나타내기 위한 버튼입니다. 원하는 도구를 선택하여  기하창 에새로운 대상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머리 막대로 돌아가기 위하여, 도구틀의 왼쪽 끝의 버튼을 이용하면 됩니다.
Image
대상 속성 대상을 선택하였을 때는, 선택한 대상의  대상 속성창 이 열리고 대상의 보이기/숨기기, 색상,스타일, 크기, 캡션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일 아무런 대상도 선택하지 않았을 때는,   기하창 속성창 이 열리고, 축과 격자를 보이고 숨길 수있고 대상에 맞추어 창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Image
되돌리기 작업 단계 순서대로 차례대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참고:  되돌리기 단추는 하나 이상의 대상을 만들면 머리막대와 도구틀에 자동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지오지브라 자료 검색 지오지브라 자료 검색을 통하여 지오지브라 튜브의 환상적인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Image
 메뉴 지오지브라 그래픽 계산기의  메뉴 버튼을 통하여 새로 만들기, 기존 파일 열기, 작업 저장하기와 다른 사람들과 공유를 할 수 있고 도움말을 통하여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age
대수창 보이기/숨기기  대수창 에서 작업하지 않을때는 버튼을 눌러 대수창을 숨길 수 았습니다. 참고:  대수창 을 다시 보고 싶으면 언제든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