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홍보사이트 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맨체스터 시티 출신의 수비수 미카 리차즈는 8일(이하 한국 시간)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베일이 6월에 임대 계약이 만료된다. 그러나 그가 팀에 남을 것으로 믿는다. 이를 위해 임금 삭감을 받아들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놀이터홍보사이트   safeball24.com

올 시즌을 앞두고 1년 임대 이적을 온 베일은 2020-21시즌이 끝난 뒤 계약이 끝난다. 다시 원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가야 한다.

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6일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이미 베일의 미래를 결정했다"라고 보도했다.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safeball24.com
맨체스터 시티 출신의 수비수 미카 리차즈는 8일(이하 한국 시간)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베일이 6월에 임대 계약이 만료된다. 그러나 그가 팀에 남을 것으로 믿는다. 이를 위해 임금 삭감을 받아들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놀이터홍보사이트 safeball24.com 올 시즌을 앞두고 1년 임대 이적을 온 베일은 2020-21시즌이 끝난 뒤 계약이 끝난다. 다시 원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가야 한다. 메이저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6일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이미 베일의 미래를 결정했다"라고 보도했다. 안전한사설놀이터추천 safeball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