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코드추천 사설메이저놀이터 safeball24.com 메이저놀이터목록

그는 한숨을 내쉬며 "이미 환경이 바뀌었다. 하나부터 열까지 생각하면 끝이 없다. 제가 맞춰서 가야 한다"면서 "쉽게 말해 무인도에 혼자 떨어진 것 같은 기분이다. 그렇다고 해도 제가 살아 나가야 한다. 원하는 대로 할 수 없다. 어차피 해야 한다. 모든 선수들이 하는 것이며, '저도 그렇게 맞춰간다'고 생각 자체를 바꾸고 있다. (미국서) 해오던 대로 해야 한다면 그건 개인적인 욕심이다. 이제 제가 거기에 맞춰서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결국 이제는 자신이 고집했던 루틴을 버린 채, 새로운 환경에 순응해야 한다는 뜻이었다.

안전놀이터코드추천 safeball24.com

추신수는 "고교 졸업 후 미국에 갔을 때, 어린 나이에도 (시련을) 이겨냈다. 이건 솔직히 아무 것도 아니라 생각한다. 산전수전을 다 겪었다. 미국 선수들을 이긴 경험도 있다. 이곳은 말이 통하고 친구들이 있다. 선후배들이 도와주는 제 나라에서 못하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시간도 없고, 루틴대로 못 하지만 생각을 바꿔야 한다. 해야만 하는 환경"이라고 강조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부담감에 대해 "올라가는 건 쉽다. 지키는 게 힘들다. 시즌이 끝났을 때 어떤 성적으로 저라는 사람을 이야기할 지 모른다. 늘 최선을 다했고, 여기서도 다할 것이다. 20년 간 미국서 뛰면서 한 시즌에 모든 걸 대답해야 했다. 많은 이들이 기대한다는 것에 부담감이 있다. 그러나 잘할 자신이 있다. 그런 게 없다면 한국에 오지도 않았을 것"이라면서 각오를 다졌다.

메이저놀이터목록 safeball24.com
그는 한숨을 내쉬며 "이미 환경이 바뀌었다. 하나부터 열까지 생각하면 끝이 없다. 제가 맞춰서 가야 한다"면서 "쉽게 말해 무인도에 혼자 떨어진 것 같은 기분이다. 그렇다고 해도 제가 살아 나가야 한다. 원하는 대로 할 수 없다. 어차피 해야 한다. 모든 선수들이 하는 것이며, '저도 그렇게 맞춰간다'고 생각 자체를 바꾸고 있다. (미국서) 해오던 대로 해야 한다면 그건 개인적인 욕심이다. 이제 제가 거기에 맞춰서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결국 이제는 자신이 고집했던 루틴을 버린 채, 새로운 환경에 순응해야 한다는 뜻이었다. 안전놀이터코드추천 safeball24.com 추신수는 "고교 졸업 후 미국에 갔을 때, 어린 나이에도 (시련을) 이겨냈다. 이건 솔직히 아무 것도 아니라 생각한다. 산전수전을 다 겪었다. 미국 선수들을 이긴 경험도 있다. 이곳은 말이 통하고 친구들이 있다. 선후배들이 도와주는 제 나라에서 못하는 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시간도 없고, 루틴대로 못 하지만 생각을 바꿔야 한다. 해야만 하는 환경"이라고 강조했다. 사설메이저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부담감에 대해 "올라가는 건 쉽다. 지키는 게 힘들다. 시즌이 끝났을 때 어떤 성적으로 저라는 사람을 이야기할 지 모른다. 늘 최선을 다했고, 여기서도 다할 것이다. 20년 간 미국서 뛰면서 한 시즌에 모든 걸 대답해야 했다. 많은 이들이 기대한다는 것에 부담감이 있다. 그러나 잘할 자신이 있다. 그런 게 없다면 한국에 오지도 않았을 것"이라면서 각오를 다졌다. 메이저놀이터목록 safeball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