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ㅇㅝ불사이트 동행복권연금복권 놀이터홍보사이트 vipballs.cafe24. com


[OSEN=선미경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유리가 아들 젠의 아버지에 대해서 "너무 착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파ㅇㅝ불사이트 vipballs.cafe24. com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유리와 아들 젠의 일상이 공개됐다. 사유리는 젠의 아버지에 대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동행복권연금복권 vipballs.cafe24. com

이날 사유리는 젠의 출산 과정 중 힘든 일을 겪었음을 밝혔다. 사유리는 “38주 되니까 갑자기 임신 중독등 걸려서 갑자기 아기를 낳게 됐다. 아기 낳으니까 피가 1리터 나왔다고 하더라. 나는 정말 기절할 뻔 했다. 선생님이 기절하지 말라고 했다. 나는 죽는 줄 알았다. 사람들이 왜 노산이 힘들다고 하는지 알았다”라고 털어놨다. 

놀이터홍보사이트 vipballs.cafe24. com
[OSEN=선미경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유리가 아들 젠의 아버지에 대해서 "너무 착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파ㅇㅝ불사이트 vipballs.cafe24. com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유리와 아들 젠의 일상이 공개됐다. 사유리는 젠의 아버지에 대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동행복권연금복권 vipballs.cafe24. com 이날 사유리는 젠의 출산 과정 중 힘든 일을 겪었음을 밝혔다. 사유리는 “38주 되니까 갑자기 임신 중독등 걸려서 갑자기 아기를 낳게 됐다. 아기 낳으니까 피가 1리터 나왔다고 하더라. 나는 정말 기절할 뻔 했다. 선생님이 기절하지 말라고 했다. 나는 죽는 줄 알았다. 사람들이 왜 노산이 힘들다고 하는지 알았다”라고 털어놨다.  놀이터홍보사이트 vipballs.cafe24.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