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안전공원코드 파ㅇㅝ불게임 안전놀이터주소

영국 매체 더선은 20일(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를 인용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8,600만 파운드(약 1,353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2022년에 만료되는 바르셀로나의 일라이시 모리바(18) 영입전에 가장 앞서 있다"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어 "첼시와 라이프치히도 모리바의 이번 시즌 활약에 인상을 받은 팀이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맨유가 두 팀을 제치고 모리바 영입에 가장 앞서 있다"고 전했다.
powerballgame24.com
더선에 따르면 중앙 미드필더인 모리바는 2010년 바르셀로나 유스에 입단했다. 모리바는 연령대별 팀을 거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를 지도했던 바르셀로나 유스 감독인 데니스 실바 푸이그는 "모리바는 피지컬 뿐만 아니라 축구 지능도 뛰어나다. 그의 별명은 '바르셀로나의 포그바'다. 틀림없이 최고의 재능이다"고 극찬했다.
영국 매체 더선은 20일(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를 인용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8,600만 파운드(약 1,353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이 2022년에 만료되는 바르셀로나의 일라이시 모리바(18) 영입전에 가장 앞서 있다"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어 "첼시와 라이프치히도 모리바의 이번 시즌 활약에 인상을 받은 팀이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맨유가 두 팀을 제치고 모리바 영입에 가장 앞서 있다"고 전했다. powerballgame24.com 더선에 따르면 중앙 미드필더인 모리바는 2010년 바르셀로나 유스에 입단했다. 모리바는 연령대별 팀을 거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를 지도했던 바르셀로나 유스 감독인 데니스 실바 푸이그는 "모리바는 피지컬 뿐만 아니라 축구 지능도 뛰어나다. 그의 별명은 '바르셀로나의 포그바'다. 틀림없이 최고의 재능이다"고 극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