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 안전공원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급격한 다른 부진에 무리뉴 경질론까지 일었다. 팬들은 '결과 없는' 지루한 축구를 비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에도 '구식 축구'로 비판받은 뒤에 경질된 사례가 있었는데, 비슷한 경기력을 보이자 고개를 저었다.
 
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

23일(한국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 스타'는 "무리뉴 감독은 성적 부진에도 안전하다. 리그컵 결승전도 남아있어 무리뉴를 경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안전공원 안전사설놀 safeball24.com

무리뉴 감독이 남는다면, 팀 내 최고 스타들이 떠날 거로 전망했다. 매체는 "과거와 차이점이라면 무리뉴 감독에게 적절한 선수가 없다는 것이다. 현재 토트넘은 수비보다 공격에 치중된 팀이다. 무리뉴 감독은 접근 방식을 바꾸지 않겠다고 했다.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 남는다면 손흥민을 잃을 수 있다"라고 경고했다.

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com
급격한 다른 부진에 무리뉴 경질론까지 일었다. 팬들은 '결과 없는' 지루한 축구를 비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에도 '구식 축구'로 비판받은 뒤에 경질된 사례가 있었는데, 비슷한 경기력을 보이자 고개를 저었다. 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 23일(한국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 스타'는 "무리뉴 감독은 성적 부진에도 안전하다. 리그컵 결승전도 남아있어 무리뉴를 경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안전공원 안전사설놀 safeball24.com 무리뉴 감독이 남는다면, 팀 내 최고 스타들이 떠날 거로 전망했다. 매체는 "과거와 차이점이라면 무리뉴 감독에게 적절한 선수가 없다는 것이다. 현재 토트넘은 수비보다 공격에 치중된 팀이다. 무리뉴 감독은 접근 방식을 바꾸지 않겠다고 했다.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 남는다면 손흥민을 잃을 수 있다"라고 경고했다. 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com